원문 출처: http://blog.naver.com/hevlight/220334149161
3dsmax Nitrous 뷰포트 가속모드에서 텍스쳐가 흐리게 보이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간단하게 텍스쳐 해상도를 조절하는 방법을 담아보겠습니다.
Viewport에서 [Configure Viewports]를 선택하고
아래의 옵션을 확인해보셔서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
일반적으로 Texture Map의 해상도 수치를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수치가 낮을경우 입력한 수치보다 높은 텍스쳐를 불러오면, 블러링 현상이 지기 때문에 이 경우 수치를 높여서
정상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변경가능합니다.
다만, 너무 과도한 수치로 해상도가 매우 높은 텍스쳐를 많이 로드하게 되면, 메모리 상주량 급격하게
늘어날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춰서 쓰시면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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