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5'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22.02.15 nvCloth
  2. 2022.02.15 80.lv

nvCloth

언리얼/Physics 2022. 2. 15. 18:01

https://docs.unrealengine.com/4.26/ko/InteractiveExperiences/Physics/Cloth/Overview/

 

클로딩 툴

언리얼 엔진 에디터 내 툴로 클로스를 만드는 방법의 개요입니다.

docs.unrealengine.com

https://youtu.be/fIRIW00WgVI

 

 

*Paint Value: 브러쉬 세기. 버텍스가 원래 위치에서 움직일수 있는 범위. 

0이면 움직이지 않음. 100값을 받은 버텍스는 현재 위치에서 1미터를 움직일 수 있다는 뜻. 

100보다 높게 쓰는 때가 많음. 여러 영상 자료로 접했을 때는 500~1800까지도 쓰는 걸 봄.

 

 

 

 

씬에 적용하고 나서, 렌더 시작 전에 먼저 활성화되어 쉐입이 잡힐 수 있도록 웜업을 해준다. 웜업 프레임은 사용자에 따라 달리 적용 함. 

Posted by sunnysmileHJ
,

80.lv

유용한 사이트 2022. 2. 15. 12:40

https://80.lv/

 

80 Level

80 LEVEL is an industry-leading platform for game developers, digital artists, animators, video game enthusiasts, CGI and VFX specialists. Join us to learn about new workflows, discuss new tools and share your work

80.lv

 

Posted by sunnysmileHJ
,